회원가입

1단계 약관동의
이용약관 동의 (필수)
제 1조(목적)
이 약관은 대한의료사회복지사협회(이하 “협회”라 한다.)가 운영하는 “소아 청소년 중증질환 치료비 지원사업 신청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용어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대한의료사회복지사협회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이용자"란 “협회”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협회”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회원"이라 함은 “협회”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협회”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신청을 하는 의료사회복지사을 말합니다.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제 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협회”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 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구체적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합니다.
“협회”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유사수신행위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협회”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최소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의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이전부터 공지합니다.
제3항에 따라 공지된 적용일자 이후에 회원이 “협회”의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회원은 언제든지 자유롭게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이 약관의 개정에 동의하지 아니하여 해지할 경우 “협회”가 정한 환불정책에 따릅니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일반 상 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서비스의 종류 및 범위)
“협회”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 치료비 지원이 필요한 소아, 청소년의 중증질환 치료비를 대리 신청 받음.
나. 의료사회복지사가 입력한 대상자의 정보를 바탕으로 심의위원들이 이를 평가하고, 결과를 전달함.
“협회”에서는 무료로 서비스 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
가입 후 전화 혹은 이메일을 통해 승인이 완료된 회원은 대한의료사회복지사협회 사이트에서 치료비 지원이 필요한 소아, 청소년들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협회”에서는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회원들의 프로필 및 각종 정보에 대한 수정, 보안, 중지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협회”의 내부 규정에 따라 일부 서비스 이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협회”에서는 신고된 회원의 행위가 추후 다른 회원에게 추가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문제 회원을 탈퇴 혹은 아이디 영구삭제, 등의 후속 조치를 취합니다.

제 5 조(서비스의 중단)
“협회”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교체 및 고장,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협회”는 제 1 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 3 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단 “협회”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사업종목의 전환,사업의 포기,업체간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협회”는 제 8 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협회”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제 6 조(회원가입)
이용자는 “협회”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협회”는 제 1 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가.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 7 조제 3 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다만 제 7 조제 3 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 년이 경과한 자로서 “협회”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나. 등록 내용에 허위,기재누락,오기가 있는 경우
다.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협회”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원가입의 성립시기는 “협회”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회원은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즉시 전자우편 및 기타 방법으로 “협회”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 7 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회원은 “협회”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협회”는 즉시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협회”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가.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나.”협회”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다.기타 다음과 같은 행위 등으로 “협회”의 건전한 운영을 해하거나 “협회”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라.”협회”의 운영에 관련하여 근거 없는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협회”의 명예를 실추시키고 “협회”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마.”협회”의 운영과정에서 직원에게 폭언 또는 음란한 언행을 하여 업무환경을 심각히 해하는 경우다.”협회”의 운영과정에서 이유 없는 잦은 연락이나 소란 또는 협박,인과관계가 입증되지 않는 피해에 대한 보상(적립금,현금,상품)요구 등으로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협회”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 회 이상 반복되거나 30 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협회”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협회”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 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8 조(회원에 대한 통지)
“협회”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회원이 “협회”와 미리 약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협회”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 주일이상 “협회”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다만,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 9조 “협회”의 의무
“협회”는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협회” 에서는 “협회”에서 정한 약관 및 운영 정책을 위반하는 불량 회원들을 강제 탈퇴 혹은 관계 법령에 따라 법적 절차를 진행 할 의무를 가집니다.
“협회”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 따라 회원이 회원 가입 신청 시 기록한 개인정보, 이후에 추가로 기록한 개인정보 및 서비스 이용 중 생성되는 개인정보를 보호하여야 합니다.
“협회”의 임직원은 서비스 제공과 관련, 회원의 개인정보를 회원 외에는 제3자에게 누설 또는 배포해서는 안되며, 이를 어길 시 직위해제의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협회”는 정기적으로 회원에게 “협회”의 서비스 내용 및 이용 안내 및 주요한 운영정책의 변경, 약관의 변경사항 등 서비스의 운영에 관련한 제반사항에 대해 정기적인 서신을 보냅니다. (공지, 문자, E-mail, 등)
“협회”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회원과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이용의료사회복지사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제 10조 회원의 의무
회원 가입 시 작성되는 정보는 사실이어야 합니다. 또한 일정기간이 경과한 뒤 변경되는 개인 정보는 지속적으로 본인이 정보를 갱신하여야 합니다.
이를 성실히 이행하지 않은 상황에서의 불이익은 개인의 책임 입니다.
회원이 직접 입력한 개인정보는 진실하여야 하며 만일 위 정보가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적발되어 다른 회원에게 정신적, 물질적 손해가 발생할 경우 위 문제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귀속됩니다.
회원의 거짓된 정보에 관련하여 타 회원의 피해가 발생할 경우, 민 형사상의 책임은 개인 정보를 허위로 게재한 회원에게 귀속 됩니다.
회원은 항상 “협회”의 공지 내용을 숙지 하여야 합니다. 위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지 않은 상황에서의 문제는 회원의 책임에 귀속 됩니다.
회원은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가. 대한의료사회복지사협회 사이트의 회원정보를 부정하게 취득하는 행위.
나. 대한의료사회복지사협회를 기타 해킹 또는 유사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정상적인 운영을 어렵게 하는 행위. (예: 해킹 또는 바이러스 프로그램)
다. 상대방의 ID와 비밀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라. 개인 정보를 허위 또는 타인의 것으로 등록하는 행위.
마. 상대방에 대한 비방의 글 또는 인격모독에 해당하는 글을 올린 행위
바.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저해하는 저작물을 등록 또는 유통시킨 경우.
사. 사이트 內, 불법적으로 물건을 판매하거나 상행위를 하는 경우.
아. 음란물 및 동영상을 유포하는 행위.
자. 프로필 및 개인 정보, 위즈돔 컨텐츠를 외부로 유출하는 행위.
차. 기타 “협회”의 운영정책을 위반하는 행위.

위 6항 각 호에 해당 사항에 명시한 내용을 위반한 회원은 강제 탈퇴 처리 될 수 있으며, 민 형사상의 책임을 지게 됩니다.
본 약관을 위반 하거나, 기타 대한민국 관계 법령에 위반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경고 없이 회원의 권한이 박탈되며, 이로 인한 어떠한 보상도 “협회”는 회원에게 부여하지 않습니다.

제 11 조 (서비스 이용)
서비스 이용은 “협회”의 서비스 사용 승낙 직후 부터 가능합니다.
서비스 이용시간은 “협회”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불가능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00:00-24:00)으로 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서비스 설비의 정기점검 등의 사유로 “협회”가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별도로 날짜와 시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협회”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기타 지적재산권은 “협회”에 귀속합니다.
이용자는 “협회”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협회”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협회”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송신,출판,배포,방송,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협회”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이용자는 “협회”가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 등을 이용하는 과정에서 “협회”에 게시 또는 등록한 각종 저작물을 “협회”가 무상으로 사용하는 것을 허락하며,이는 이용자가 회원을 탈퇴한 경우에도 유효합니다.단,이용자가 “협회”에 대해 상기 사용권의 허락을 취소하는 통지를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3 조(회원의 게시물 및 저작권)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게시한 글,사진,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말합니다.
회원의 게시물에 의한 손해나 기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회원은 이에 대한 책임을 지게 되며, “협회”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협회”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 등을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임의 게시,중단,수정,삭제, 이동 또는 등록 거부 등의 관련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가. 다른 회원 또는 제 3 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나.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다.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라. 제 3 자의 저작권을 침해하여 게시중단 요청을 받은 경우
마.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바.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사.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 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아. 사적인 정치적 판단이나 종교적 견해의 내용으로 “협회”가 서비스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판단하는 경우
자. “협회”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차.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단,”협회”는 서비스의 운영,전시, 전송,배포,홍보의 목적으로 회원의 별도 허락 없이 무상으로 저작권법에 규정하는 공정한 관행에 합치되게 회원의 게시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협회”는 전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전화,팩스,전자우편 등의 방법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회원이 이용계약 해지를 한 경우 타인에 의해 보관,담기 등으로 재게시 되거나 복제된 게시물과 타인의 게시물과 결합되어 제공되는 게시물,공용 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등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제 14조 (계약해제, 해지 등)
회원은 언제든지 정보 관리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협회”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본 이용약관,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협회”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회원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지 않거나, 약관에서 정한 회원의 의무 및 이용정책에 위반되는 해당하는 행위를 한 회원은 사전 동의 없이 강제 탈퇴 처리할 수 있습니다.
기타 회원의 여건상 지속적인 계약을 이행하지 못한다고 판단될 경우 임의탈퇴 처리할 수 있습니다. (예: 사망 또는 행방불명, 3개월 이상 활동을 하지 않는 휴면계정 회원 등)

제 15조 (면책조항)
“협회”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협회”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한 책임을 면제합니다.
“협회”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협회”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협회”는 회원 신원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또한 “협회”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협회”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협회”의 게시물에 회원이 게재한 글의 저작권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이 정보의 진실성 및 저작권에 위배되어 민 형사 상의 문제가 발생 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협회”의 사이트에 게재된 제3의 사이트 주소에 관하여 “협회”는 어떠한 통제권도 없으며 이로 인하여 발생 하는 손해는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협회”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6조 (분쟁의 해결)
“협회”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노력을 합니다.
“협회”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께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제 17조 재판권 및 준거법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협회”의 기타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협회”가 별도로 정한 정책에 따릅니다.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협회”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5년 04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수집 동의 (필수)
대한의료사회복지사협회(이하 “협회” 및 “”이라 함)은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협회”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제 1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협회는 회원가입, 원활한 의료사회복지사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최초 회원가입 당시 아래와 같은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필수항목으로 수집하고 있습니다. 이후 치료비 신청을 위해 회원의 개인정보를 추가로 수집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증질환의 지원이 필요한 소아, 청소년의 개인정보를 필수항목으로 수집하고 있습니다.
가. 필수: 이름, E-MAIL, 비밀번호 / 추가 : 소속 병원, 연락처
나. 대상자 수집정보 : 이름, 질환형태, 생년월일, 주진단명, 신청금액, 비용입증을 위한 개인 서류, 병원 및 보험 관련 서류.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제 2조. 개인정보 수집방법
"협회"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가. 홈페이지, 서면양식, 팩스, 전화


제 3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서비스 제공 및 치료비 지원 목적
심의를 통해 치료비를 지원함.
심의에 필요한 사실 정보를 확인하고자 함.
회원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 및 인증 서비스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추후 법정 대리인 본인확인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제 4조.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협회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제 1조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회원님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 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가. 이용자들이 정보를 통해 심의에 필요한 경우
나.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협회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하여 주문 및 결제가 이루어진 경우 상담 등 거래 당사자간 원활한 의사소통과 배송 및 모임 등 거래이행을 위하여 관련된 정보를 필요한 범위 내에서 거래 당사자에게 제공합니다.


제 5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원의 개인정보는 회원가입 후 서비스이용기간이 종료되거나 회원이 계약해지, 탈퇴 등의 사유로 이메일이나 서면을 통해 개인정보 삭제를 요구하는 경우에는 제3자의 열람과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되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거래기록의 보존 등), 정보통신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아래의 명시 기간 동안 보관관리 합니다.
계약, 청약철회, 회원서비스 제공 등의 거래에 관한 기록 :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 6개월
방문에 관한 기록 : 3개월
협회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부정 이용 기록
> 보존 이유 : 부정 이용 방지
> 보존 기간 : 3년


제 6조.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협회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가.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나. 회원이 추가로 입력한 지원이 필요한 대상에 대한 개인 정보는 지원 신청이 완료된 이후 DB에서 삭제됩니다.
다.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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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http://icic.sppo.go.kr/02-3480-36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제 11조.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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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조. 고지의 의무
본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사항의 시행일의 최소 1주전부터 고지할 것 입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5년 04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2단계 정보입력